호치민 가라오케 Can Be Fun For Anyone
Wiki Article
베트남 노래에 하우스장르를 섞은 음악 장르인데 베트남 전국 어디서건 띵띵땅땅 하우스 들으면서 즐기실 수 있는것이 클럽입니다.
호치민의 일본인 거리에는 오래전부터 레탄톤 거리를 중심으로 다수의 걸즈바 업소들이 운영을 이어 왔습니다. 주 고객인 일본인을 대상으로 고려해 만들어진 일본식 유흥 업소이기 때문에, 분위기나 시스템이 거의 일본식 그대로를 따라가고 있습니다.
베트남 밤문화 중에서도 두번째로 손꼽히는 컨텐츠 붐붐 마사지는 베트남에 오셨다 하면 일단 한 번 쯤은 꼭 거쳐서 받아봐야 하는 명물 컨텐츠입니다.
앞에서 잠깐 언급했듯이 베트남은 북부와 중부 그리고 남부에 따라 독특한 차이를 느낄 수 있는데요 보통 북부를 대표하는 도시로 수도인 하노이를 중부를 대표하는 도시는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관광도시인 다낭이 마지막으로 남부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도시인 호치민이 있습니다.
이 밖에도 호치민은 붐붐 마사지, 가라오케, 에코걸 등 베트남 밤문화를 대표하는 유흥들을 비롯해 황제 이발소, 토킹바, 클럽 등 자잘하게 즐기기 좋은 밤문화 업소들도 매우 잘 발달해 있습니다.
기본세트로 구성되어 나오는 편입니다. 소주도 팔고 양주도 팔지만 소주 만큼은 여기서는 보드카 취급이기 때문에 가격이 꽤 나가는 편입니다.
호치민 답게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도 장점이라서 부담없이 이용하기 좋습니다. 관광객 보다는 아직 로컬이 많이 찾는다는 점은 장점이자 단점이 될 수 있는데요 이 곳은 장점이 훨씬 더 많은 업소입니다.
베트남의 전통 바에서는 현지 음료와 함께 베트남 전통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바는 주로 호치민 시의 오래된 건물에 자리하고 있어, 역사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깁니다.
이웃으로 추가하시겠어요? 트래블나잇 트래블나잇 이웃추가 이웃추가 레이어 닫기 작성하신 에 이용자들의 신고가 많은 표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노이 카지노하노이 가라오케하노이 황제투어하노이 에코걸하노이 밤하노이 붐붐하노이 밤문화
다낭 가라오케 뉴라이프는 매우 오랜 기간 동안 꾸준히 호치민의 인기 업소 리스트에 올라가 있는 곳입니다. 요새 들어서 예전만 못하다는 이야기들도 종종 있긴 하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는 만큼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곳입니다.
돈 주고 부킹을 해야 하는 정도까지 수준이 내려왔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지금의 한국 가라오케에 익숙하신 사장님들이 나름 매너 갖춰서 대해주시고 약간은 어렵게 대하시는
다낭의 해변 바는 낮 동안의 햇볕과 밤의 시원한 바람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삼바 비치 클럽'과 '하이에 비치 바'는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반면 호치민의 경우 상대적으로 이러한 변화에 다소 뒤처지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관심도 또한 낮아지고 있습니다.